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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초보자를 위한 캐릭터 모델링. 2018 (2016이상) 바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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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 초보자를 위한 캐릭터 모델링. 2018책에 포함된 DVD 동영상 강좌를 저렴한 가격에 인강으로 수강하는 강좌 입니다.

Course Curriculum

04.프로젝트 폴더 설정 (강의는 04 부터 시작됩니다.) 00:03:00
05.모델링을 위한 Maya 기본 설정 00:04:00
06.참고 이미지 불러오기 00:05:00
07.Image Plane의 위치와 크기 조절 00:08:00
08. 머리 모델링을 위한 Primitives polygon 00:10:00
09. 머리 모델링을 위한 Primitives polygon 편집 00:12:00
10.머리 기본 형태 제작 00:13:00
11.Bevel을 이용한 모델의 모퉁이 작업 00:05:00
12.고글의 기본 형태 제작 00:11:00
13.고글과 머리 벨트의 연결 00:12:00
14.고글 완성 00:14:00
15.턱의 완성과 안테나 기초 모델 00:14:00
16.안테나의 하드에지 적용 00:00:00
17.안테나와 머리의 자연 스러운 연결 구조 00:11:00
18.몸통의 기초 형태 제작 00:12:00
19.몸통의 덮개 구멍 제작 00:10:00
20.몸통의 덮개 기본 형태 제작 00:08:00
21.몸통의 덮개 완성과 몸통의 하드에지 추가 00:12:00
22.몸통의 실린더 형태 구멍 만들기 00:11:00
23.몸통의 실린더 형태 구멍 추가 00:12:00
24.파이프 설치와 몸통 완성 00:14:00
25.장갑 제작 00:12:00
26.손가락 제작 00:12:00
27.다리 모델링 00:14:00
28.발 모델링 00:15:00
29.발과 다리의 형태 모델링 00:06:00
30.각 부분의 연결 작업 00:11:00
31.어깨 모델링 00:10:00
32.어깨 에지 정리 작업 00:06:00
33.나사못 배치 00:09:00
34.로봇 데이터 구조 정리 00:07:00
35.캐릭터 모델링을 위한 준비작업 00:08:00
36.Sculpitng Tool을 이용한 캐릭터 얼굴의 기초 형태 00:15:00
37.코의 형태 만들기 00:08:00
38.눈의 형태 만들기 00:13:00
39.귀와 눈썹 00:10:00
40.얼굴의 명확한 윤곽 만들기 00:11:00
41.목 만들기 00:10:00
42.머리카락의 기본 형태 제작 00:09:00
43.머리카락덩어리의 디테일 추가 00:16:00
44.목 아래쪽 기초 형태 제작 00:12:00
45. 몸통 기본 형태 만들기 00:13:00
46.팔 모델링 00:12:00
47.엉덩이 모델링 00:14:00
48.다리 모델링 00:11:00
49.손 모델링 00:07:00
50.손가락 모델링 00:10:00
51.손가락과 손 연결 00:10:00
52.엄지손가락 연결 00:07:00
53.몸과 손의 연결 00:13:00
54.몸통 완성과 정리 00:05:00
55.상의 모델링 00:08:00
56.바지 모델링 00:07:00
57.신발 모델링 0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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