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국의 MAYA 온 오프라인 강좌

Maya 기초 마스터 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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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A를 처음부터 제대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수강 후 포트폴리오반 진행 가능

커리큘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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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3D 공간의 이해.

2.Production Pipe Line 이해

3. Maya 인터페이스

4. 폴리곤 모델링 (캐릭터, 하드 세페이스)

5. 애니메이션의 이해

2. Shading, Lighting, Rendering 의 이해 

3. Deform과 FX 의 이해

Course Curriculum

01maya 사용자 환경 01:20:00
02.모델링 기초 01 01:20:00
03.모델링 기초 02 01:20:00
04._폴리곤 모델링을 위한 기본 개념 정리 01:20:00
05.모델링을 위한 준비 작업 01:00:00
06.기초 폴리곤 모델링 제작 01:20:00
07. 얼굴의 기초 윤곽 01:10:00
08.기초 얼굴 윤곽 완성 01:20:00
09. 코 모델링 01:00:00
10. 코 모델링 완성과 눈 기초 모델링 01:20:00
11. 눈의 완성과 입술 시작 01:20:00
12.입술 형태 완성 01:40:00
13.캐릭터 머리 완성 01:20:00
14.목 완성과 하드서페이스_Quad Draw 01:30:00
15.귀 완성과 하드서페이스 폴리곤 연결 01:30:00
16.머리카락 시작과 하드서페이스 모델의 연결 01:30:00
17. 캐릭터 머리카락 복사와 하드세페이스 베벨 시작 01:30:00
18. 폴리곤을 실제 머리카락으로 전환과 베벨 에지 정리 01:30:00
19. 폴리곤 신체 모델링 응용과 Shader Textrue 의 개념 01:30:00
20 모델링 이후 리깅의 개념, 레더링의 기본 이해 01:30:00
21. 애니메이션의 제작 과정과 Shader 와 빛의 이해 개요 01:20:00
22. 애니메이션을 위한 포즈와 Shader 설정 01:30:00
23.카메라의 이해와 Shader 성질 01:20:00
24 키포즈의 이해와 SSS 이해 01:20:00
25.Deform와 Shader의 이해 01:20:00
26.FX의 이해 01:10:00
캐릭터 얼굴 모델링 피드백01 0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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