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이남국의 애니메이션 이론을 기반으로 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강좌(바로 보기)
44 STUDENTS ENROLLED
Course Curriculum
01. 강의 예제를 위한 캐릭터 안내 | 00:10:00 | ||
02. 캐릭터의 기본 포즈 | 00:15:00 | ||
03. 강의 진행을 위한 조명 설치 | 00:06:00 | ||
04. 캐릭터 포즈의 저장 | 00:11:00 | ||
05. Reference Editor의 활용 | 00:12:00 | ||
06. 머리 회전 (Head Turn) Layout | 00:20:00 | ||
07. 머리 회전 (Head Turn) Blocking 키 포즈 | 00:14:00 | ||
08. 머리 회전 (Head Turn) Blocking 중간포즈 추가 | 00:19:00 | ||
09. 중간포즈 응용01(자연스러움) | 00:19:00 | ||
10. 중간포즈 응용02(자연스러움) | 00:22:00 | ||
11. 중간포즈 응용03(캐릭터의 감정 표현 | 00:15:00 | ||
12. 시작과 마무리 포즈 추가(무빙 홀드와 자연스러운 멈춤) | 00:11:00 | ||
13. 시작과 마무리 포즈 추가(준비 동작과 반동) | 00:12:00 | ||
14. 시작과 마무리 포즈 추가(자연스러운 시작과 마무리 응용) | 00:12:00 | ||
15. Blocking 키프레임과 키프레임 사이의 간격 조절 | 00:14:00 | ||
16. Blocking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 포즈 | 00:28:00 | ||
17. 구체적 Animation(Spline)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제작01 | 00:28:00 | ||
18. 구체적 Animation(Spline)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제작02 | 00:15:00 | ||
19. Animation(Spline) 부드러운 애니메이션 제작03 | 00:14:00 | ||
20. 구체적 Animation 시간차를 이용한 Offset | 00:19:00 | ||
21. 구체적 Animation 표정 애니메이션 정리 | 00:14:00 | ||
22. Animation 늘어남과 찌그러짐(Squash and Stretch) | 00:21:00 | ||
23.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위한 캐릭터 가져오기 | 00:09:00 | ||
24.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위한 Layout 작업 | 00:19:00 | ||
25.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을 위한 포즈 | 00:24:00 | ||
26.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을 위한 포즈 가져오기 | 00:11:00 | ||
27.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제자리 걷기 싸이클을 이동 싸이클로의 전환 | 00:17:00 | ||
28.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시선 수정과 놀란 포즈 주가 | 00:24:00 | ||
29.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제자리 달리기 싸이클을 이동 싸이클로 전환 | 00:13:00 | ||
30.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주위를 둘러보는 포즈 제작 | 00:33:00 | ||
31.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물건을 잡으려는 포즈 제작 | 00:24:00 | ||
32.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포즈 수정 | 00:27:00 | ||
33.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로봇 팔 포즈 | 00:23:00 | ||
34.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키프레임 사이의 간격 조절 | 00:29:00 | ||
35.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중간 포즈 추가01 | 00:23:00 | ||
36.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중간 포즈 추가02 | 00:27:00 | ||
37.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중간 포즈 추가03 | 00:25:00 | ||
38.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Blocking 중간 포즈 추가04 | 00:11:00 | ||
39.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애니메이션 커브 조절01 | 00:25:00 | ||
40.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애니메이션 커브 조절02 | 00:27:00 | ||
41.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간차를 이용한 Offset | 00:22:00 | ||
42.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늘어남과 찌그러짐(Squash and Stretch) | 00:19:00 | ||
43.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추가 수정 작업 | 00:06:00 |
Course Reviews
No Reviews found for this cou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