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이남국의 표정 연기를 위한 얼굴 리깅 (Blend Shape 기반) 강좌 (바로 보기)
37 STUDENTS ENROLLED
Course Curriculum
01. Blend Shape의 이해 | 00:05:00 | ||
02. Blend Shape 작업의 주의 점 | 00:15:00 | ||
03. Facial Rig 준비 작업 | 00:15:00 | ||
04. Lattice를 이용한 머리 Blend Shape Target 제작 | 00:14:00 | ||
05. 눈썹 Shape Target 제작 | 00:15:00 | ||
06. Mirror Blend Shape Target 제작 | 00:11:00 | ||
07. 눈꺼풀 Blend Shape Target 제작 | 00:18:00 | ||
08. 눈꺼풀 Indetween Target Shape Target 제작 | 00:10:00 | ||
09. 눈꺼풀 Mirror Shape Target 제작 | 00:07:00 | ||
10. 코 Target Shape 제작 | 00:05:00 | ||
11. 입술 Blend Target 제작과 Cluster의 활용 | 00:16:00 | ||
12. 입술과 뺨 경계의 Blend Target 제작 | 00:13:00 | ||
13. 뺨 Blend Target 제작 | 00:09:00 | ||
14. 아래 윗 입술의 독립적 Blend Target 제작 | 00:16:00 | ||
15. Blend Shape 적용 | 00:08:00 | ||
16.Base Shape의 수정과 편집 | 00:07:00 | ||
17.턱 관절과 bind Skin | 00:10:00 | ||
18.턱 관절의 Skin weight 조절 | 00:15:00 | ||
19. Facial Controller 제작 | 00:10:00 | ||
20. Set Driven Key를 이용한 머리 Controller 연결 | 00:06:00 | ||
21.눈썹 Controller 연결 | 00:15:00 | ||
22.눈썹 Controller 대칭 복사와 연결 | 00:13:00 | ||
23. 눈꺼풀 Controller 설정 | 00:13:00 | ||
24. 코와 입의 Controller 설정 | 00:13:00 | ||
25. 입 꼬리 Controller 설정 | 00:10:00 | ||
26. 아래 위 입술 Controller 설정 | 00:10:00 | ||
27. 찌그러진 안구 회전 | 00:11:00 | ||
28. 눈 Controller 설치 | 00:10:00 | ||
29. 안구 회전에 의한 눈꺼풀 움직임 제작 | 00:13:00 | ||
30. 구체적 얼굴 표정을 위한 추가 Controller 설치 | 00:12:00 | ||
31. Facial Rig 정리 | 00:07: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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