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국의 MAYA 온 오프라인 강좌

MAYA 이남국의 극 사실적 인물 텍스처와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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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안내
    이 강의는 극 사실적 캐릭터 모델링과 그에 부합 하는 Xgen을 이용한 머리카락 제작
    강의의 결과물을 시작 포인트로 최종적으로 극 사실적 텍스처와 셰이딩 그리고
    렌더링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의 강좌입니다.

    극 사실적 인물을 CG로 제작하기 위해서는 텍스쳐를 만드는 단계에서부터 그 목적에
    맞게 준비 되어야 하며 텍스처를 제작하는 과정 그리고 Maya를 이용해 그 결과물을
    만드는 과정 또한 일반적 캐릭터 제작 공정보다는 좀 더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명확한 판단 기준에 의해 제작되어야 합니다.

    이 강의에서는 촬영에서부터 아놀드를 이용한 렌더링 과정까지 극 사실적 캐릭터를
    제작하기 위한 명확한 이해와 고급 결과물을 얻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담고 있습니다.

    Course Curriculum

    01.프로젝트 준비 00:07:00
    02.UV Unfold 00:10:00
    03.UV 최적화 00:10:00
    04.UV Multi tile 00:12:00
    05.Texture 이미지 형식의 이해 00:10:00
    06.Texture 제작을 위한 사진 촬영의 이해 00:05:00
    07.Texture 를 위한 HDR 이미지 제작 00:08:00
    08.Texture 를 위한 이미지 편집 00:14:00
    09.이미지 Project을 위한 Mud box 00:06:00
    10.정면 모델의 텍스쳐 Projection 00:28:00
    11.왼쪽 모델의 텍스쳐 Projection 00:14:00
    12.오른쪽 모델의 텍스쳐 Projection 00:09:00
    13.목 텍스쳐 Projection 00:08:00
    14.귀 텍스쳐 추가 수정 00:20:00
    15.Texture Map 추출과 수정 00:15:00
    16.Displacement map 추출 00:14:00
    17.Displacement 수정 00:00:00
    18.Specular Map 추출 00:07:00
    19.Subsurface Radius Map 추출 00:12:00
    20.Arnold를 사용한 DsplaceMent 적용 00:00:00
    21.Subsurface Texture 적용 00:17:00
    22.Specualr Texture 적용 00:18:00
    23.Bump 와 Sheen Texture 적용 00:12:00
    24.피부 Shader 최적화 00:11:00
    25.사실적 이미지를 위한 Dof와 AOV 00:11:00
    26.Nuke를 이용한 결과물 합성 00: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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