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국쌤의 MAYA 기초 과정 마스터 2개월 녹화 강좌
안녕하세요 이 남국입니다.
MAYA는 전 세계적으로 대부분의 CG 영상 콘텐츠의 제작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MAYA는 그래픽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배우기 쉽지 않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아마도 그런 이유는 프로그램 자체가 사용자의 창의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매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MAYA의 고급 기능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초가 매우 중요합니다. 마치 단추를 잘못 채우면 처음부터 다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경우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폴리곤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을 잘 하기 위해서는 MAYA를 처음 배우면서 훈련되는 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여를 들면 캐릭터를 모델링 하는 중에 특정 과정을 진행하며 발생하기 쉬운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한 습관. 혹은 애니메이션을 진행할 때 처음 해야 할 것들을 꼭 먼저 하는 것들에 대한 습관. 이런 습관들을 잘 만들어야 여러분들의 실력을 좀 더 빠르게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이 번 MAYA 기초 마스터 과정에서는 MAYA의 기초를 아주 꼼꼼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수강생들의 과제를 실시간으로 점검하고 기술적 예술적 관점에서의 다양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MAYA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이나 VFX 예술가로서 좀 더 빠르고 탄탄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MAYA의 기초를 탄탄히 하고 사용자로서의 좋은 습관을 발전시키며 나가야 할 것입니다.
7월 첫째 주 마야 기초 과정 (방학 특강) 을 개강합니다.
제대로 된 꼼꼼한 마야 기초를 다지고 캐릭터와 하드서페이스 모델링을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강의입니다.
2개월 과정 (월 목 금 오전 10시 30분 – 12시 30 분)
수강 형식
실시간 온라인: 월 24만 원 (2개월 등록 48만 원) 어디서나 수강 가능
오프라인: 월 29만 원 (2개월 등록 58만 원) 망원역이나 마포구청 역 인근
모든 강의는 녹화되며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수강생분들에게 10만 원 상당의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교재
Maya 이남국의 캐릭터 모델링(2018)(2016이상 초 중급)
커리큘럼
1.MAYA 사용자 환경
2. 폴리곤 모델링을 위한 기본 개념
3. 캐릭터 얼굴 모델링
4. 다양한 형태의 캐릭터 머리카락 제작
5. 하드서페이스 모델링
6. 애니메이션의 이해
7. Rendering 과 Lighing
Course Curricul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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