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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드박스에서 생성한 노멀맵이 마야에서 적용되질 않습니다...

작성자
Jeong Ryeol Choi
작성일
2019-01-04 23:39
조회
260
언랩까지 전부 마치고 머드박스로 export 해서 sculpting 으로 뱀머리에 뿔을 생성해주었습니다.
그러고나서 extract texture map을 통해 노멀맵을 추출해주었는데요.
결과물에서 보시다시피 노멀맵은 제대로 생성된거 같은데 문제는 마야에서 적용해줄때 발생했네요.
뱀 로폴을 클릭하고 하이퍼쉐이드에서 arnold 하위 탭중에 shader->aistandardsurface->geometry 에서 노말맵을 적용해주었는데
이유가 뭔지 적용을 해도 로폴에 전혀 적용이 되질 않고 그냥 로폴의 색만 초록색으로 변해있네요
혹시나 렌더를 돌려보면 뭔가 나올까 싶어 돌려봐도 검은 화면만 나오고 아무것도 안뜹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첨부이미지 보시고 문제점이 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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