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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에디터 스케일툴 조정

작성자
강영규
작성일
2019-02-13 23:11
조회
80
maya2016(이상)캐릭터 Lighting과 Texturing 강좌의 '03 UV Multi Tailing'강의 5분에서 나오는 내용입니다.

uv에디터상에서 uv shell의 크기를 조절하려 하는데 저는 강의처럼 크기조절이 세밀하게 되지 않습니다.

아래사진에서 스케일툴로 마우스를 움직이면 한동안 크기변화가 없다가,


어느순간 아래사진과 같이 한번에 확 커집니다.


세부조정을 하려고 마우스를 모니터화면밖으로 나갈정도로 멀리보내서 움직여봐도 같은 상황입니다.
저는 첫번째 사진처럼 작은것보다는 크고 둘째사진보다는 작은 uv shell을 원하는데 제가 원하는 그 사이즈에 도달할 수가 없네요.
어떡게 해야 세부조정이 가능한가요?

제 컴퓨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혹시 컴퓨터스펙이 낮아서 생기는 문제인가 싶어 남겨봅니다.)
cpu: i5-6500 / 랩: 16gb / gpu: 1060 6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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