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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nd Shape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작성자
Jake
작성일
2019-06-25 15:35
조회
81
Blend Shape으로 미러모델을 만들때 flip을 사용하기 때문에 얼굴 양쪽이 완벽하게 대칭이어야 하잖아요?
그럼 얼굴 양쪽이 대칭이 아닌 캐릭터를 Blend Shape으로 표정연기를 만들고 싶을때는 (얼굴 한쪽에만 보조개가 있다거나, 한쪽에만 점이 있다거나..)
타겟모델을 양쪽 다 수동으로 만들어주는건가요?
근데 그렇게 하면 오차가 생길 것 같아서 (양쪽 눈썹을 최대한 크게 올렸을때 눈썹 위치가 서로 살짝 다르다던가 등) 어떻게 효율적으로 만들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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